떠나볼까?
미니 바캉스!
“한 번 사는 인생, 그냥 훌쩍 멀리 떠나볼까?!"
싶지만, 오늘 하루만 사는 건 아니기에
지난 여행 사진첩만 뒤적이는 당신.
그렇지만 우리 모두는 물이 흐르는 피서지도 필요하고
가끔은 책과 사진을 보며 자기만의 고요한 휴식도
핫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생동감 넘치는 시간도 필요한 법!
그래서 귀띔합니다
짧고 굵은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한 공간!
01앤아더
02이라선
03콰르텟
공유하고 싶은 아지트를 추천해주세요!
멀리 가지 않아도 휴가 기분을 낼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공유해주세요! 정성껏 코멘트를 남겨주신 5분을 뽑아 텐바이텐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 05.03 ~ 05.30 | 발표 : 05.31
유의사항
- 입력하신 블로그 주소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막고자 비공개로 텐바이텐에 접수됩니다.
- 통신예절에 어긋나는 글이나 상업적인 글, 타 사이트에 관련된 글 또는 도용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멘트 목록
-
nalanga** 2018.07.13앤아더
예쁜 카페 탐방하기가 취미인데 정말 좋아보이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취향을 공유하며 즐거워한다는 거 함께 성수동으로 휴향가고 싶네용 우아!
-
totomaru8** 2018.06.12아차산 카페 안다즈
주택골목사이에 주택을개조한거같은 모습의. 깔금하고 빛도좋고 커피도맛있고 디저트도 좋은 사실은 더알려지지않았으면하는 우리동네 카페입니당
-
dohyunju01** 2018.05.17빌리웍스
대구에도 멋진 공간이 많아요-! 엄청 큰 공장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넓은 공간 덕분에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
boyou** 2018.05.16이태원 카페, 루루디
아주 작은 카페예요. 살짝 어두운 분위기고, 명상음악같은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는 독특한 곳이예요. ㅎㅎ 유리창가에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 앉아서 맛있는 차와 케잌 한조각(모양은 또 얼마나 예쁘게요~) 먹으며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하루 종일도 있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마음이 편해지고 조용해지는 순간이랍니다. ㅎㅎ
-
igreatvj** 2018.05.15용산 후암동 소월길 밀영
후암동 202번 종점에 위치한 양과자 점문점 밀영! 집 근처라 자주 가기도 하지만 혼자가도 어색하지 않은 아늑한 분위기에 따뜻한 차한잔과 유기농재료로 만든 케이크도 먹을 수 있어요. 책 읽기에도 좋고, 가만히 앉아서 햇살을 받아며 몽상하기에도 좋아요.
-
radio** 2018.05.15앤아더
물소리를 들으면 맘이 안정되고 물속에 들어가면 힐링되는 물이야말로 바캉스라고 할 수 있죠. 꼭 가봐야 겠어요. 답답하고 더운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을때
-
runmi** 2018.05.15앤아더
일단우리집에서 제일가깝고 요즘 핫한카페와는 다르게 정말쉬는느낌을주는곳인것 같아요 꼭 가보고싶네요
-
eksql7** 2018.05.14이태원 오리올 루프탑 카페
밤에 가면 시원한 바람 맞으며 앞에는 서울 밤 야경을 뒤에는 남산타워를 구경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멀리 여행을 가지 않고 서울 안에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 등의 술과 커피를 마시며, 밤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이 곳을 추천할게요. 멀리 여행가지 않고 밤에 짧게 다녀올 수 있어 더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