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게 맞이해<봄>
추운 겨울 동안, 꼭꼭 닫아 놓았던 창문을 열어
먼지를 털어낸 듯 산뜻해진 느낌으로 봄을 맞이해 보세요.
런드리 카페에서 겨울옷 세탁을 기다리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특별한 소품으로 묵은 공간을 청소하고 소품으로 꾸며봅니다.
마지막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향까지 입힌다면,
봄이 더 일찍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아지트&’에서 소개합니다.
‘봄을 부르는 공간들’
01세탁 중 커피 한 잔
Laundry Project
02청소하고 꾸미고
TWL shop
03공간에 향기를
GRANHAND
공유하고 싶은 아지트를 추천해주세요!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공유해주세요! 정성껏 코멘트를 남겨주신 5분을 뽑아 텐바이텐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 03.07 ~ 04.03 | 발표 : 04.04
유의사항
- 입력하신 블로그 주소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막고자 비공개로 텐바이텐에 접수됩니다.
- 통신예절에 어긋나는 글이나 상업적인 글, 타 사이트에 관련된 글 또는 도용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멘트 목록
-
jiyeon98** 2018.03.27한남동 샐러드셀러
봄에 한남동만큼 걷기 좋은 동네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봄이 오면 자주 가는데, 전시를 보거나 산책을 한 후 한남동의 샐러드셀러에 가서 신선한 야채와 아보카드가 듬뿍든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먹고 있으면 늘 봄이 온 기분입니다!
-
idc050** 2018.03.24연남동 빈티지아비
빈티지아비는 연남동에 있는 소품샵이에요! 맛집에 갔다가 시간이 남을 때 구경하면서 들리기 정말 좋아요 빈티지아비에는 온갖 빈티지한 의류와 영국풍 찻잔,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해요! 매장은 조금 좁지만 그래서 더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빈티지아비만의 특이한 점이라면 흠집이 있는 상품들을 모아서 세일을 하기도 해요!
-
chlalswo09** 2018.03.21서촌 베어카페
카페 안이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고 카페 안에 있는 작은 테라스는 봄을 맞이하기에 딱 맞춤이라고 생각해요. 하얀 카페에 앉아 맛있는 커피와 함께 봄바람을 맞을 수 있는 이곳이 봄을 맞이하기에 최적인 아지트 인 것 같아요
-
mannwonl** 2018.03.21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은 유명하긴 하지만 봄에 가장 아름다운 장소라 생각합니다. 미술관에 가기 위해서는 봄의 정취를 느끼면서 가야만 하는 곳이니까요. 넓은 장소인만큼 소풍을 나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니 꼭 추천하고 싶어요.
-
violet** 2018.03.18제주 사라봉
우리집 뒷동산이면서도 영주십경-사봉낙조로 유명한 사라봉 ! 사라봉엔 아름드리 벚나무가 한가득이라서 봄이되면 감성 뿜뿜한 산책길로 변신해요. 왕벚꽃나무가 제주가 자생지인건 안비밀!! 나만 알고싶은 제주도의 꽃놀이 명소 사라봉이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입니다.
-
ksg27** 2018.03.16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송도신도시쪽에 생긴 쇼핑몰이 있는 곳인데요.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는데 식당가가 되어있다해서 밥먹으러 잠깐 들렸는데 동 건너가는 사이에 인조지만 벚꽃나무길 잘만들어져있더라구요 클레식음악도 흐르고 계단이나 컬러풀 원형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서 휴식도 할수 있고 포토존이더라구요! 맛있는 식당들도 많고 봄맞이 쇼핑하기에도 좋고 봄거리 미리 만끽하고 왔어요 ㅎㅎ
-
mannwonl** 2018.03.12한미사진미술관
올림픽 공원 근처에 위치한 한미사진미술관을 추천합니다. 좋은 사진들을 구경하고, 높은 건물에 위치한 한미미술관에서 바라보는 올림픽공원의 풍경도 바라볼 수 있고, 관람후에는 공원에서 봄의 기운도 한껏 느끼면서 산책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추천하고 싶어요.
-
gimgah** 2018.03.09양재 꽃도매시장
봄이 먼저 오는 곳은 양재 꽃시장일 것 같습니다. 어쩌면 가장 먼저 봄꽃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곳에서 마음에 쏙 드는 꽃을 골라 집으로 가지고 오면 마치 봄이 온 것처럼 집 안도 화사해지거든요~!